하나. 전략과 통합이 필요합니다
시장은 기술 통합을 기대하며 점점 더 많은 요구를 합니다. 민간과 공공 또는 다수 이해 관계자 파트너십은 우리 부문에서 점점 더 많은 자금 조달 흐름이 되고 있습니다. 재단 및 기타 비정부 기금 단체는 물론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기술은 규모와 영향에 대해 큰 가능성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종합적이고 고려된 기술 전략과 통합된 기술을 고려하여 조직이 기술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보고자 합니다.
둘. 능동적으로 채택해야 합니다
수년간 모든 곳의 조직에서는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고객관계관리(CRM) 및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노 메이크업 셀피(No Makeup Selfie)와 아이스 버킷 챌린지(Ice Bucket Challenge)가 수백만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노 메이크업 셀피는 800만 파운드를 모금했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Ice Bucket Challenge)는 미국의 한 달 동안 1억 달러를, 캐나다와 영국의 ALS (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자선 단체를 위한 추가 5,4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새로운 기술에 적응하고 능동적으로 채택하려는 의식적 노력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셋. 네트워크의 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네트워크를 만들어낸 Bob Metcalfe는 수년 전 네트워크의 가치를 설명하기 위해 "Metcalfe의 법칙"을 창안했습니다. 네트워크의 가치는 부착된 노드 수의 제곱과 같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즉, 네트워크가 클수록 더 가치가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은 매우 중요하며 기술은 더 넓은 커뮤니티를 촉진하고 우리가 일하는 다른 조직, 지지자 및 지역 사회와 연결될 수 있게 하여 결과적으로 관련성과 영향력을 증가시킵니다. 모금을 위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든 지역 파트너를 통해 규모를 확장하는 클라우드 기반 협업 도구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기술을 통해 우리는 네트워크의 힘을 우리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넷. 데이터가 중요합니다
우리와 같은 비영리 단체들은 항상 개입을 개선하고 필요한 지역 사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결과를 분석하고,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보다 효과적으로 충족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하지만 기술은 우리가 오프라인 세계에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그렇게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더욱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해보다 쉽게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교한 데이터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회사에서 효과적인지, 그렇지 않은지, 왜 그런지에 대한 전례 없는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 지역 및 시간대의 데이터를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조직에서 프로그램을 측정, 평가 및 향상시켜 모든 노력이 관련성 있고 영향력 있는지 확인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